콘텐츠로 건너뛰기

트럼프는 약물을 복용 바이든을 비난 폭스 뉴스 인터뷰를 사용, 토토사이트 홍보게시판

폭스 뉴스는 동맹 CDC Covid 그가 & 싸우고 주장 # X27보고 변경하고자하는 사람들 도널드 트럼프는 증거없이 debates.Trump을 통해 그를 얻기 위해 약물을 복용 조 바이든을 비난하는 토요일 밤에 인터뷰를 방송 깊은 상태를 & # X27 읽기 꾸밀 œI는 아마도 아마는 there 의 생각 마약 관련 트럼프가 지닌 피로 말했다.

œThat s의 내가 듣기론.저는는 there s의 가능성이 약물을 의미한다.

내가 도나 t 당신이 그렇게 나쁘지되는 것을 갈 수있는 방법을 알고 어디 크리크 t 심지어 문장 를 나갈 트럼프는 자신의 문장을 완성하지 않은하지만 그는 자신이 언급 한 말을했다 사우스 Carolina.œYou에서 승리의 뒷면에 승리 그의 ​​서지 전 민주당 대통령 nominee 초 차 토론에서 의 주저 공연 트럼프 무대에서 사람들의 많은 수의 그 논쟁의 일부를 보았다 고 말했다.

œHe 누가 무슨 뜻이었다 나는 말을 사용 ~How 그가 앞으로 갈 수 있나요? 진보적 인 투표가 split.이었기 때문에 대통령에 따르면 바이든 지명을 수상 œAnd 그는 단지 가능성이있다 원 엘리자베스 워렌 didn t 중퇴 때문에 그는 말했다.

œHad 그녀는 버니 샌더스 었나요 수상했습니다 슈퍼 화요일마다 상태를 중퇴하고 었나요 Trump 의 주장은 그의 큰 아들 도널드 후 오래되지왔다 대신 Biden.의 버니 했어 트럼프 주니어 그는 공화당 대회에서 연설하기 전에 코카인을 사용 주장을 부인했다.

놀랍게도 충분히 그것은 또한 트럼프 74 약물 복용 바이든 77 비난 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 아니었다.

지난 달 워싱턴 심사관에 말하기 대통령은 말했다 œWe 다시 그의 최고의 성능 버니에 있었기 때문에 최종 토론에 그런데 약물 검사를 요구하려고 |이 wasn 그는 wasn t하지만 정상적이고 지루한 논쟁이 때문에 그는 윈스턴 처칠이었다 마에.알다시피 놀라운 아무 일도하지 않습니다.

그리고 우리는 약물 검사를 요구하려고하기 때문에는 there 아무 방법 당신 크리크 t 폭스 인터뷰 방송에서 덩치 은 폭스 뉴스에게 할 그 것 행복하게 œput 아래로 매우 quickly 어떤 시위를 좌파.œLook 남 의 전화 반란.우리는 그냥 보내 우리는 우리는 매우 간단 해.나는 남 s의 매우 쉬운 의미한다.

아이오와 D 오히려 그렇게하지 그것을 위해는 there 아무 이유 때문에하지만 우리가 있던 경우에 WEA D 그렇게하고 트럼프가 연방 요원을 보낸 minutes.내 분 안에 내려 놔 가장 눈에 띄게 포틀랜드에 대면 시위대.폭스 인터뷰에서 트럼프는 말했다 œretribution 미국 보안관은 우익의 group.Trump 공격의 부재로 살해 포틀랜드에서 용의자를 사살 할 때 로버트 뮬러 & # X27의 & # X27 히트 분대 & # X27 여 행의 & # X27 닦아 & # X27 phonesRead moreTrump와 바이든 10 월 22 일 내쉬빌 (15) 10 월과 마이애미에서 9 월 29 일에 클리블랜드에서 토론 할 예정이다.

7 October.Trump가 유명 절대 금주 및 약물 사용의 승인을 거부하지만 자신의 정치적 상승이 다이어트 콜라와 정크 푸드에 대해 잘 문서화 사랑에 힘 입어되었습니다의 부통령 후보 인 마이크 펜스와 카말라 해리스는 솔트 레이크 시티에서 만날 것입니다.

포위는 자신의 신체적인지 적 건강에 대한 추측 이달 초에 의해 대통령은 ministrokes의 œseries는 워싱턴에서 병원에 짧은 통지 방문 지난 11 월을 묻는 메시지가 소문을 부정하는 이동했다.

의왕사다리차 강남교통사고치료